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입찰공고

2024년 3~4월(2개월분) 환자부식 등 구매 입찰공고

  • 등록자 :이창남
  •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 전화번호 :061-840-0515
  • 등록일 :2024-02-13


[국립소록도병원 입찰공고 제2024-01]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개요


 


. 입 찰 명: 20243~4(2개월분) 환자부식 등 구매

. 입찰방식: 전자입찰, 총액계약, 적격심사 대상, 청렴계약

. 구매내역: 3분카레 등 409품목(물품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185,792,950(금일억팔천오백칠십구만이천구백오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 납품기한: 2024. 2. 29. ~ 2024. 4. 29.(26차 분납)

. 납품장소: 우리 병원 영양급식계 지정장소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보건복지부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우리 병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단가총액입찰로서 내역서의 품목, 규격, 단위, 수량 등 물품내역을 정확하게 숙지한 후 투찰하여야 하고, 투찰그액 표기단위는 으로 하며, 소수점 이하 표기를 불허합니다.

 

2.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공고기간

2024. 2. 15.() ~ 2024. 2. 22.()

제출기한

2024. 2. 15.() 15:00 ~ 2024. 2. 22.() 10:00

개찰일시

2024. 2. 22.() 11:00

개찰장소

우리 병원 전자입찰 집행자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며, 유찰 시 재입찰 시각 및 관련 내용을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이 있는 자

. 부식 납품에 필요한 냉동·냉장 차량을 보유하고, 차량등록증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

. 영업배상 책임보험을 가입하고, 이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

찰자는 계약체결 시 보냉탑차의 보유 또는 임차한 차량등록증 및 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사본 제출)

. 중소기업기본법2조 및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3조에 따른 중소기업 요건을 갖춘 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2조 및 소상공인기본법 시행령3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관련 서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찰참가자격 등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17조에 따른 이용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의 등록으로 갈음합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서류(본 공고문 및 규격서시방서, 국가종합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와 관련 규정 및 절차 등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입찰자는 입찰공고에 지정된 기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및 정정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 집행자에게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2조 규정에 따라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 대하여 전자입찰자가 추첨한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 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낙찰하한율 84.245% 적용)로 입찰한 자를 적격심사 하며,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시행하며, 재입찰 일시는 개찰일에 지정합니다.

.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7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

. 찰자 결정 통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최종낙찰자 결정으로 갈음하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이를 면제하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에 따라 이를 즉시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찰보증금의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9 3항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44,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12조에 의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11(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에 따라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 제4호의 규정에 의해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찰서를 제출한 경우 입찰 무효에 해당하며, 이러한 사실이 드러날 시 국가를 당사자로 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입찰자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2인이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1인인 경우 입찰무효 처리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제1항 제9호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 제2항에 의거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및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 본 입찰 참가 시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미준수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 관계 법령 및 기준, 입찰에 필요한 서류를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할 시 아래의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 기획재정부 홈페이지(http://www.moef.go.kr)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http://www.mohw.go.kr)

국립소록도병원 홈페이지(http://www.sorokdo.go.kr)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우리 병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사항은 우리 병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체결: 기획운영과 재정운영계 계약담당자(T. 061-840-0515)

물품 관련: 기획운영과 급식담당자(T. 061-840-0537, 0592)

 

 

2024. 2. 15.

 

국립소록도병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