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비 1180px 이상
너비 768px - 1179px
너비 767px 이하

입찰공고

2022년 1~2월(2개월분) 환자부식 등 구매

  • 등록자 :모순병
  • 담당부서 :운영지원팀
  • 전화번호 :061-840-0514
  • 등록일 :2021-12-16

[국립소록도병원 입찰공고 제2022-01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2년 1~2월(2개월분) 환자부식 등 구매

나. 구매내역 : big언양식불고기 등 354종 (물품내역서 참조)

다. 납품기한 : 2021. 12. 31. ~ 2022. 2. 25.(24차 분납)

라. 납품장소 : 국립소록도병원 지정장소

마. 기초금액 : 214,630,000원 (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계약/제한경쟁(지역)/전자/적격심사 입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내역서의 품목, 규격, 단위, 수량 등 물품내역을 정확하게 숙지한 후 투찰하여야 하고, 투찰금액 표기단위는“원”으로 하며, 소수점 이하 표기를 불허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남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 당해 자격은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합니다. 또한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동가입찰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동일가격입찰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이용’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3. 입찰 및 개찰 일시와 장소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1. 12. 16.(목) 15:00 ~ 2021. 12. 22.(수) 15:00

나. 개찰 일시와 장소 : 2021. 12. 22.(수) 16:00, 우리병원 전자입찰집행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부식 납품에 필요한 보냉탑차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그 차량등록증을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영업배상 책임보험을 가입하고, 이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보냉탑차의 보유 또는 임차한 차량등록증 및 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5호의 규정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업종코드 5246)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5.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관련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5조에 따른 이용자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의 등록으로 갈음합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서류(본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급식용부식검사기준」 등)와 관련 규정 및 절차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적격심사 시 함께 제출 할 서류(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특별히 정한 기일이 없는 한 3일 이내에 적격심사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은 적격심사 통보서에 따로 정할 수 있습니다.

- 적격심사신청서 1부(「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1호)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3호)

- 기타 제출서류 각 1부(「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5호)

 

6.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급확약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이를 면제하나,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할 경우 입찰보증금 지급확약내용에 따라 이를 즉시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에 지정된 기간 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 규정에 따라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 대하여 전자입찰자가 추첨한 예비가격번호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를 적격심사하며(낙찰하한율 84.245% 적용), 적격심사 85점 이상 합격자 중 최저가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다.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시행하며, 재입찰 일시는 개찰일에 지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 결정 통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최종낙찰자 결정으로 갈음하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특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의거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무효에 해당하며, 이러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입찰자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청렴계약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보건복지부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물량에는 직원구내식당, 원생부식이 포함된 것으로 계약은 일괄하되 대금은 각각 청구하여야합니다.

다. 입찰은 물품내역서(통합)를 기준으로 하며, 산출내역서는 구내식당과 원생부식물품내역서를 참고하여 각각 제출하여야합니다.

라. 계약 관계 법령 및 기준, 입찰에 필요한 서류를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2) 기획재정부홈페이지(http://www.mosf.go.kr)

3) 조달청홈페이지(http://www.pps.go.kr)

4) 보건복지부홈페이지(http://www.mohw.go.kr)

5) 국립소록도병원홈페이지(http:/www.sorokdo.go.kr)

마.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1) 입찰집행 및 계약체결과 관련한 사항 : 우리병원 서무과(계약담당: 061-840-0515)

2) 물품내역과 관련한 사항 : 우리병원 서무과(급식담당: 061-840-0591,0592)

3)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과 우리병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 12. 16.

국립소록도병원 재무관